뉴스

2021년 보육원 후원행사

2021-12-30l 조회수 1630


2021년 한 해 임직원 모두가 열심히 노력해 준 덕분에 당사는 많은 성장을 이루어 냈습니다.

이에 올해에도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후원금을 모아 지역 사회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작은 정성을 나누고 왔습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뉴스 기사링크 :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9293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은 12월 30일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소외계층에게 사랑을 나누고자 신생보육원에 방문하여 500만원의 후원금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현재 신생보육원에서는 대형 유기견의 잦은 무단출입으로 인해 아이들의 바깥놀이에 위협이 되고 있어 원의 정문과 휀스 설치가 필요한 상황으로, 이에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음에도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에서는 아동들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직원들과 십시일반 후원금을 모아 좋은 뜻을 전달했다.

 

박상순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 대표는 “지난해에도 신생보육원의 식탁교체를 위해 3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한 바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아동복지에 관심을 갖고 계속해서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뜻을 전했다.

 

이어 신생동산 직원 일동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는 요즘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의 따뜻한 후원에 감사함을 표했다

 

한편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모산로 401-14)은 친 환경 기술 개발을 통한 대기오염방지 시설 및 폐수 발생이 없는 녹색환경기술을 확보하여 첨단산업에서 배출되는 백연 제거 및 유해가스 처리를 하는 친환경 기업이다.

TOP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